728x90
반응형

▶여기서는 유로파리그 2경기만 살펴보자.

 
 
 
 
 

바젤 vs 세비야 (Basel vs Sevilla)

 

바젤은 스위스리그에서 2위 영보이스를 14점차로 앞서며 압도적인 1위를 유지하고있다.

주전 골키퍼 바클릭과 미들자원 바르나손의 출전이 불투명하지만 지난경기에 빠진만큼 이번 세비야전에는 최소한 벤치에서라도 시작할수 있을것이다.

스위스의 영건 공격수 엠보로는 서스펜드로 출장정지다.

수비수 아칸지와 미드필더 뵈티우스는 부상으로 나오지 못한다.

 

세비야는 주전미드필더인 크리호비약이 부상으로 나오지 못할듯하다.1월말 이후 출전하지 못하고있다. 올시즌 홈에서는 역시 준수한 성적을 내주고 있지만 원정성적이 너무나 좋지않다. FA컵에서 3승을 제외하면 단 1승도 챙기지 못하고있다.

소리아 골키퍼는 몰데전에 나왔던것처럼 이번경기에도 출전할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있다.

토트넘에서 임대한 파지오는 콜로지에작과 카리소가 건재한 센터백자리에 하나의 옵션으로 쓰일수 있다.

 

두팀다 챔스나 유로파 단골로 나오는 팀들이기도 하고 2013~2014 시즌에는 세비야가 우승을 차지했었다. 세비야가 원정성적이 좋지는 않지만 시즌초반과달리 패보다는 무승부를 많이 기록하고있다. 수비에서 안정감을 찾아가고 있다고 보여진다.

양팀 주포 얀코와 가메이로의 대결이 볼만한 경기이며 홈팀인 바젤이 약간의 우위를 가지고 가겠지만 경기결과는 무승부가 될것으로 예상한다.

The result is expected to be draw.

 

 

 

 

리버풀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Liverpool vs Manchester United)

 

제임스 밀너는 지난 크리스탈팰리스전에서 퇴장을 당했지만 유로파리그에는 관련이 없다. 하지만 현재 약간의 불편함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경기에는 결장할것으로 보인다.

쿠티뉴가 이번 유로파에는 스타팅으로 나설것이며, 오른쪽풀백엔 클라인이 최전방엔 스터리지가 출격할것이다.

 

린가드가 서스펜드로 나올수가 없기에 공격3선은 래쉬포드, 마샬, 데파이가 될것이다.

지난 경기 퇴장과 상관없이 마타가 나올것으로 예상되지만 반할감독은 내보내지 않을수도 있다.

펠라이니는 지난 브롬위치전때 기용되지 않았기에 이번에 좋은 옵션으로 사용될수 있다. 

발렌시아가 벤치에서 시작할수 있으리라 예상된다. 

슈바인슈타이거도 운동을 시작했지만 아직 나올상태는 아니다.

 

유럽대항전에 두팀은 처음 만난다. 

공교롭게도 각각 뮌헨과 도르트문트를 지휘하던 두 감독이 만나게되었다.

행운의 승리를 따내며 기분좋게 이번경기를 맞게된 클롭은 FA컵과 리그컵이 모두 무산되었기에 현재의 유로파리그를 가장 염두에두고 노리고 있다고 보여진다. 지난경기에서도 쿠티뉴를 선발이 아닌 교체로 사용했으며 스터리지는 아예 벤치에서 휴식을 취했다.

최근 피르미누와 랄라나 그리고 헨더슨의 몸상태가 최고조로 올라와있다.

 

신성 래쉬포드가 활약을 해주며 아스날을 꺾기도했지만 현재 맨유의 공격진을 보면 답답하기 그지없다. 마타혼자 지휘하기에는 역부족이다. 에레라와 슈나이덜린의 미들조합도 무게감이 많이 떨어진다. 경험많은 캐릭이 낫지 않을까 싶다. 게다가 블린트의 어쩔수없는 센터백기용으로 수비라인도 모양새가 어정쩡하다.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버티던 맨유를 상대로 리버풀이 폭격을 가할것으로 예상되며, 클롭의 어퍼컷 세레머니를 여러번 보게될것이다. 리버풀의 승리를 예상한다.

Klopp could win this first leg.

 

 

 

 

 

(이미지출처 : popartuk.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투파미
,